제주도관광-우도여행, 제주도올레길 중심
오늘은 불곰가족의 장기 휴가(제주도관광-우도여행, 제주도올레길 중심)가 시작되지요.
*첨부된 사진들은 불곰가족의 지난 추석때 찍은 제주도관광 사진입니다.
추석 주말전 이틀(4일~5일)
추석 대체 연휴 10일 이후에 이틀 (11일~12일) 이렇게 해서 총 11일의
장기 휴가(제주도관광-우도여행, 제주도올레길 중심) 계획이 실현되었습니다.
불곰의 닉네임이 한라산 불곰인 이유는 아실분들은 아시겠지만...
맞습니다. 불곰 고향이 제주도입니다.
추석 맞이 장기 제주도 관광(이라 쓰고. 부모님과 친지 방문이라 읽지요)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작년 여름 이탈리아 여행 후, 처음 맞이하는 장기 휴가이자 여행(제주도관광-우도여행, 제주도올레길 중심)이어서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제주도는 수십년을 살았고, 매년 2~3번은 가지만 갈 때마다 새롭고 기분이 좋아지는 곳 같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제주도관광(우도여행, 제주도올레길 중심)을 떠나는 이유겠지요.
어제밤 퇴근해서 지금까지 제주도관광(우도여행, 제주도올레길 중심)을 위한 짐들을 꾸리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은 아기불곰의 첫 장기 행차여서 불곰 부인이 짐을 꾸리는데 아주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아기 불곰의 물품만으로 여행용 케리어 + 크로스백이 가득 차네요.
이미 많은 물품을 제주도 집으로 공수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지요.
이번 장기 여행 제주도관광(우도여행, 제주도올레길 중심)을 통하여,
불곰의 33년동안의 삶을 다시 생각해보고 앞으로 70년(욕심일까요?)의 인생을 계획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이번 여행을 통하여 새로이 알게 되는 제주도관광(우도여행, 제주도올레길 중심)과 관련한 좋은 정보들도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럼 아기 불곰 탄생 이후 불곰 가족의 첫 제주도관광(우도여행, 제주도올레길 중심)을 기대해주세요!